종로문화재단 고객 서비스 헌장
“종로문화재단 임직원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선도적인 문화기관이 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약속하고 적극 실천하겠습니다.”
종로문화재단 임직원 모두는 문화예술을 통한 구민의 문화행복을 위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문화행정을 통해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관이 되고자 합니다.
- 하나
-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 모든 업무는 투명하고 신속・ 공정・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 하나
- 우리의 노력과 실천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목표를 수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기준을 수립하고 성실하게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