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로아이들극장

모바일메뉴
 
 
[시민일보] 덴마크 왕세자비 <종로 아이들극장>서 한-덴마크 수교 60주년 기념 특별 공연 관람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시 : 2019-11-05 조회 : 4722
 
서울 종로구(구청장 김영종) 종로아이들극장에 22일 덴마크 메리 왕세자비가 한국 어린이들과 함께 한-덴마크 수교 60주념 기념 공연 <The Nose>를 관람하기위해 내방한다. 

아이들극장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최초로 설립된 어린이 전문 공연장으로 이번 특별 공연에는 종로구 소재 초등학생 100여명이 초청됐다. 

왕세자비는 한국과 덴마크 수교 60주년을 맞아 양국‘상호 문화의 해’후견인으로서 다양한 문화 교류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The Nose>는 러시아 작가 니콜라이 바실리예비치 고골(Nicolai Vasilievich Gogol)의 유명 단편을 토대로 제작된 아크로바틱 마임극이다. 덴마크의 명성있는 극단 미쉬매쉬(MishMash)의 대표 공연으로 한-덴마크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주한 덴마크 대사관에서 초청한 공식 공연단이다.
 
김숙희 아이들극장 예술감독은‘이번 공연이 아이들에게 아동극 강국 덴마크의 훌륭한 작품을 어린이 전문 공연장에서 만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9-05-21
 
이대우 기자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1085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