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메뉴버튼
재·단·소·개
공지사항
종로문화재단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Mon Apr 06 11:35:47 KST 2020
  • 조회 : 1728
종로문화재단 공고 제2020-52호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에 의거하여 2019년도 경영실적 평가를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합니다.
조사결과는 향후 서비스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 대상 : 해당기간(2019.1.1.~12.31.) 동안 재단의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 조사 기간 : 2020. 4월 ~5월
 ○ 조사 방법 : 온라인 조사 ※설문 URL 개별 문자 안내
 
■ 개인정보 이용사항
 ○ 이용 기간 : 2020. 4. 6 ~ 4. 30
 ○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고객 성명, 휴대전화번호
 ○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 제2항 제2호, 제4호
    ·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 제3항
 
■ 조사운영
 ○ 조사 주최 : 종로구청
 ○ 조사 주관 : 종로문화재단
 ○ 조사 시행 : 한국생산성본부
 
관련한 조사 거부 요청 및 불편, 불만족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민원 접수처 : 종로문화재단 경영기획팀 02-6203-1152
 
서울특별시 종로구 경희궁1길 15 (신문로2가,세종로자치회관 2층)
Tel. 02-6203-1155 Fax. 02-6499-0371
Copyrightⓒ 2015 jfa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